Friday 23 March 2018

활발한 활동 중 평균 이동 평균


내가 마지막으로 이동 평균, 예를 들어 20 열의 수를 계산하고 싶습니다. 문제는 열의 셀 중 일부가 비어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시해야합니다. 예제 3 마지막 3 개의 이동 평균은 155 167입니다. 201 3 평균, 오프셋, 인덱스를 사용하여 이것을 구현하려고 시도했지만, 매크로에 익숙한 방법을 모르겠다. 그래서 그러한 솔루션은 좋은 팁이나 솔루션을 고맙게 생각한다. 11 at 15 36. 이것을 컨트롤 shift로 입력합니다. 배열 수식으로 바꿉니다. 이것은 최신 3 개의 값을 찾습니다. 더 많거나 적은 것을 원한다면, 수식에서 3의 두 인스턴스를 원하는 것으로 변경하십시오. 이 파트는 네 번째를 반환합니다. 값이있는 모든 셀의 가장 높은 행 번호 또는 예제에서 5입니다. 행 6, 8 및 9가 값이있는 첫 번째에서 세 번째로 높은 행이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행 번호가 1인지 여부에 따라 9 개의 TRUE 또는 FALSE를 반환합니다. 4 번째로 큰 값보다 큽니다. 이 값은 A1 A9의 값에 9 개의 TRUE 또는 FALSE를 곱합니다. TRUE는 1로 변환되고 FALSE는 0으로 변환됩니다. 이렇게하면 SUM 함수가 다음과 같이됩니다. 155 이상의 모든 값이 행 수 기준을 만족시키지 않기 때문에 0이 곱 해집니다. VBA Hopefull에 짧은 스크립트를 작성했습니다. 당신은 여기에 있습니다 .1 나는 360 칸에 제한을 두었습니다. 그것은 스크립트가 360 개 이상의 세포를 찾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꾸고 싶다면 카운터의 초기 값을 바꾸십시오 .2 스크립트는 반올림 한 평균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행을 MovingAverage Round CDbl tmp i, 2.3 둥근 CDbl tmp i, 2.3 사용법은 원했던 것과 같으므로 셀에 MovingAverage a1 3을 입력하면됩니다. 모든 주석은 환영합니다. SUMPRODUCT로 Excel에서 가중 평균을 계산하십시오. SUMPRODUCT Ted 프랑스어로 가중 평균을 구하십시오. 가중 대 비 가중 평균 개요. 일반적으로 평균 또는 산술 평균을 계산할 때 각 숫자는 동일한 값 또는 가중치를가집니다. 평균은 일련의 숫자를 합한 다음이 합계를 실행의 값 수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2 3 4 5 6 5가 될 것입니다. 평균 4의 가중 평균을 제공합니다. Excel에서는 이러한 계산이 AVERAGE 함수를 사용하여 쉽게 수행됩니다. 반면에 가중 평균은 하나 이상의 숫자를 고려합니다. 예를 들어, 중간 고사 및 최종 시험과 같은 학교의 특정 점수는 일반적으로 정규 시험 또는 과제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평균을 사용하여 학생을 계산하는 경우 최종 점수 중간 및 최종 시험은 더 큰 가중치가 부여됩니다. Excel에서 가중 평균은 SUMPRODUCT 함수를 사용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SUMPRODUCT 함수의 작동 방법 SUMPRODUCT는 두 개 이상의 배열 요소를 곱한 다음 합계 예를 들어 SUMPRODUCT 함수의 인수로 각각 4 개의 요소가있는 두 개의 배열이 입력되는 상황에서 array1의 첫 번째 요소에 array2의 첫 번째 요소가 곱해진다. array1의 두 번째 요소에는 array2의 두 번째 요소 array1의 세 번째 요소에 array2의 세 번째 요소를 곱합니다. array1의 네 번째 요소에 array2.Next의 네 번째 요소를 곱합니다. 네 곱셈 연산의 결과는 합계되어 다음과 같은 함수에 의해 반환됩니다. result. Excel SUMPRODUCT 함수 구문 및 인수. 함수 s 구문은 함수의 레이아웃을 참조하며 함수 이름, 대괄호 및 인수를 포함합니다. SUMPRODUCT 함수의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SUMPRODUCT array1, array2, array3 array255.The SUMPRODUCT 함수의 인수는 are. array1 첫 번째 배열 인수가 필요합니다. array2 array3 array255 선택적 추가 배열 (최대 255 개) 두 개 이상의 배열을 사용하면 각 배열의 요소를 곱한 다음 결과를 더합니다 .- 배열 요소 워크 시트의 데이터 위치에 대한 셀 참조 또는 산술 연산자로 구분 된 숫자 (예 : 더하기 또는 빼기 기호) - 숫자가 분리되지 않고 입력 된 경우 연산자는 Excel에서 텍스트 데이터로 처리합니다. 이 상황은 아래 예제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모든 배열 인수는 같은 크기 여야합니다. 즉, 각 배열에 같은 수의 요소가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SUMPRODUCT는 VALUE 오류 값입니다. 배열 요소가 숫자가 아닌 텍스트 데이터 인 경우 SUMPRODUCT는 Excel에서 가중 평균을 계산합니다. 위 이미지에 표시된 예는 SUMPRODUCT를 사용하여 학생의 최종 표시에 대한 가중 평균을 계산합니다 이 기능은 다양한 표시를 각각의 가중치 인자로 곱하여이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곱셈 연산의 곱을 합쳐서 위의 합계를 네 개의 평가에 대한 가중치 인자 7 1 1 2 3의 합계로 나눕니다. 가중치 공식 Excel에서 대부분의 다른 기능과 마찬가지로 SUMPRODUCT는 일반적으로 함수 s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워크 시트에 입력됩니다. 그러나 가중치 공식은 비표준 방법 - 함수 s 결과는 가중치로 나뉩니다. 가중치 공식은 워크 시트 셀에 입력해야합니다. 다음 단계는 셀 C7에 가중치 공식을 입력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셀 C7을 클릭하여 활성 셀로 만듭니다. 셀에 다음 수식을 입력하십시오. 키보드의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응답 C7에 786이 나타나야합니다. 대답에 소수점 이하 자릿수가 올 수 있습니다. 5. 학생이 중간 고사와 최종 고사에서 더 좋은 결과를 얻었 기 때문에 평균을 가중함으로써 전반적인 점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수식 편차. SUMPRODUCT 함수의 결과를 각 평가 그룹에 대한 가중치, 나눗셈을하는 부분 인 나누기는 1 1 2 3으로 입력되었습니다. 3. 가중치의 합을 제수로 입력하여 전체 가중 공식을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중치 배열의 요소 수가 적고 쉽게 함께 추가 할 수 있지만 가중치 배열의 요소 수가 늘어 나면 더 효과적이지 않으므로 추가가 어려워집니다. 다른 옵션과 아마 셀렉션을 총계하는 것보다 셀 참조를 사용하기 때문에 SUM 함수를 사용하여 수식이있는 제수를 합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업데이트를 단순화하므로 수식에 실제 수보다는 셀 참조를 입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Assignments의 가중치 요소가이 예제에서 0 5로 변경되고 Tests가 Tests로 변경되면 공식의 처음 두 형식을 수동으로 편집하여 제수를 수정해야합니다. 세 번째 변형에서는 셀 B3 및 B4의 데이터 만 업데이트해야하고 수식은 결과를 다시 계산합니다. 전체 문서를 Excel에서 평균값으로 구하십시오. AVERAGE Function. Finding the Arithm etic Meaning with Excels 평균 함수 또는 Excel 평균 함수로 산술 평균 또는 평균 찾기 Ted French. Measuring Excel의 평균 또는 중앙 경향. 수학적으로 중앙 경향을 측정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일련의 값에 대한 평균 이러한 방법에는 산술 평균과 모드가 포함됩니다. 중심 경향의 가장 일반적으로 계산 된 측정 값은 산술 평균 또는 단순 평균입니다. 그리고 숫자 그룹을 합한 다음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2, 3, 5, 7, 10의 평균은 30으로 6을 나눈 5입니다. 중앙 경향을보다 쉽게 ​​측정 할 수 있도록 Excel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AVERAGE 함수 - 숫자 목록에 대한 산술 평균을 찾습니다. MEDIAN 함수 - 숫자 목록에서 중앙값 또는 중간 값을 찾습니다. MODE 함수 - 모드를 찾습니다. 미주리 AVERAGE 함수 s 구문 및 인수. 함수 s 구문은 함수의 레이아웃을 참조하며 함수 이름, 대괄호, 쉼표 구분 기호 및 인수를 포함합니다. AVERAGE 함수의 구문 평균. Number1, Number2 Number255.Number1 - 함수에 의해 평균화 된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Number2는 숫자 255 - 선택적인 추가 데이터 값은 평균에 포함됩니다. 허용되는 최대 항목 수는 255 개입니다. 이 인수에는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결과 함수 및 해당 인수를 입력하는 옵션이 포함됩니다. AVERAGE C1 C7과 같은 전체 함수를 워크 시트 셀에 입력합니다. 함수 s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함수 및 인수를 입력하십시오. Excel을 사용하여 함수 및 인수를 입력하십시오. function shortcut. AVERAGE Function Shortcut. Excel은 AVERAGE 함수를 입력하기위한 바로 가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 더 잘 알려진 AutoSum 기능과의 연관성으로 인해 AutoAverage라고도합니다 리본 메뉴의 홈 탭에 있습니다. 이들 및 기타 인기있는 기능을위한 도구 모음의 아이콘은 그리스 문자 Sigma입니다. 기본적으로 AutoSum 기능이 아이콘 옆에 표시됩니다. 이름의 자동 부분은 사실을 나타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입력 할 때 함수는 자동으로 함수에 의해 합산 될 셀 범위를 판단합니다. 평균값을 AutoAverage와 비교합니다. 셀 C8을 클릭하면 함수 결과가 표시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셀 C7 만 선택해야합니다. 셀 C6이 비어 있기 때문입니다. C1에서 C7까지의 함수에 올바른 범위를 선택하십시오. 함수를 적용하려면 키보드의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셀 C8.Excel AVERAGE 함수 예제에 나타나야합니다. 위의 단계는 위의 AVERAGE 함수에 대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위 이미지의 예제에서 네 번째 행에 표시된 AVERAGE 함수를 입력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AVERAGE Function. Clicking o n 셀 D4 - 수식 결과가 표시 될 위치입니다. 리본의 홈 탭을 클릭하십시오. 리본의 자동 집계 단추 옆에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하여 함수의 드롭 다운 목록을 엽니 다. 리스트는 D4. 셀에 AVERAGE 함수를 입력합니다. 위의 툴바에서 Functions 아이콘을 클릭하면 함수의 드롭 다운 목록이 열립니다. 목록에서 Average를 선택하면 D4 셀에 함수의 빈 복사본을 놓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함수는 셀의 숫자를 선택합니다. D4. 셀 A4 ~ C4를 강조 표시하여이 참조를 함수의 인수로 입력하고 키보드의 Enter 키를 누릅니다. 숫자 10은 셀 D4에 나타납니다. 셀 A8을 클릭하면 워크 시트 위의 수식 입력 줄에 전체 함수 AVERAGE A4 C4가 나타납니다. 연속 범위가 아닌 개별 셀을 인수로 추가 할 수 있지만 각 셀 참조는 분리해야합니다 쉼표로. 텍스트 항목 부울 값 TRUE 또는 FALSE를 포함하는 셀과 공백 인 셀은 위의 6, 8 및 9 행에 표시된 함수에 의해 무시됩니다. 함수를 입력 한 후 선택한 셀의 데이터가 변경되면 기본값은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자동으로 다시 계산됩니다. 자동 평균이 인수 범위를 선택합니다. 기본 범위는 숫자가 포함 된 셀만 포함하고 선택한 숫자의 범위는 텍스트 또는 빈 셀이 포함 된 셀에 의해 중단됩니다. 평균 함수는 입력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데이터 열의 맨 아래 또는 데이터 행의 오른쪽 끝에 위의 숫자 데이터를 먼저 확인한 다음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AVERAGE 함수는 결과적으로 Number 인수에 대해 선택한 범위에서 추측하기 때문에 이 선택은 항상 정확성을 검사해야 기능을 완료하기 위해 키보드의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Blank Cells vs Zero. Excel에서 평균값을 찾는 데는 공백 또는 emp의 차이가 있습니다 ty 세포와 0 값을 포함하는 셀을 포함합니다. AVERAGE 함수에 의해 벙어리 셀은 무시됩니다. 위의 6 행에 표시된 것처럼 연속적이지 않은 셀의 평균을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0 값을 포함하는 셀 그러나 행 7에 표시된대로 평균에 포함됩니다. 기본적으로 Excel에서는 계산 결과와 같이 0 값이있는 셀에 0을 표시하지만이 옵션을 해제하면 이러한 셀이 남아 있습니다 공백이지만 평균 계산에는 여전히 포함됩니다. 이 옵션을 해제하려면 리본의 파일 탭을 클릭하여 파일 메뉴 옵션을 표시합니다. 목록에서 옵션을 클릭하여 Excel 옵션 대화 상자를 연 다음 고급 범주를 클릭하여 대화 상자의 왼쪽 창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을 확인합니다. 오른쪽 창의이 워크 시트의 표시 옵션 섹션에서 0 값을 가진 셀에 0 표시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0을 표시하려면 셀의 0 값은 0으로 표시되도록합니다. 0 값이있는 셀의 o 확인란이 선택됩니다. 전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