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February 2018

외환 거래 필리핀 검토


Forex, CFDs 및 Gold. High Risk Investment Warning 외환 거래 또는 마진 차액 거래 계약은 높은 위험도를 지니 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금 자금을 초과하여 손실을 견딜 가능성이 있습니다 FXCM이 제공하는 상품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목표, 재정 상황, 필요 사항 및 경험 수준을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고 있어야합니다 FXCM은 귀하의 목적, 재정적 상황 또는 필요를 고려하지 않는 일반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개인적인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FXCM은 귀하가 별도 재무 고문으로부터 조언을 구할 것을 권장합니다. 전체 위험 경고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FXCM Markets은 Fina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른 FXCM 주체를 관장하는 규제 감독의 대상이 아닙니다. Ncial Conduct Authority 및 호주 증권 투자위원회 FXCM 시장은 미국, 캐나다, 유럽 연합, 일본, 홍콩 또는 호주 거주자가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FXCM Markets은 윤리적 행동의 최고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성뿐만 아니라 높은 신뢰와 자신감, 모두 FXCM의 기업 문화의 기둥 FXCM은 공정성, 정직성 및 정직성에 대한 명성을 얻었으며이를 회사의 가장 소중한 자산으로 간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명성 우리 직원의 최고 윤리 행동 기준 및 직무 수행에있어서의 전문성에 대한 경첩. 우리 역사의 성취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저작권 2017 외환 자본 시장 판권 소유.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월요일, 2017 년 3 월 6 일 17 31 39 0800에 게시됩니다. FXOpen MT4 서버 타임에서 MT4 FXOpen 거래 플랫폼의 GMT 오프셋은 2017 년 3 월 12 일 일요일 GMT 3으로 설정됩니다. 변경 사항은 모든 유형의 FXOpen 계정 라이브 ECN, STP, Crypto, Micro demo ECN, STP PAMM에 적용됩니다 계정 GMT 오프셋을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2011 년 3 월 1 일 Wed, 2013 20 41 15 0800. 새해와 크리스마스 주변의 여유 시간이 지나면 외환 시장이 탄력을 받고 있으므로 Forex Finals Forex의 17 번째 투어를 시작합니다. 파이널은 라이브 계좌에 대한 반복적 인 거래 경쟁입니다. 3 월 6 일에 경쟁이 시작되며 3 월 31 일까지 진행됩니다. 등록은 이미 열려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계산할 수 있습니다. 목요일, 2017 년 2 월 16 일 19 56 58 0800에 게시하십시오. 2017 년 2 월 20 일 미국 대통령 체제의 날로 인해 상품 및 지수의 거래 시간이 다음과 같이 바뀜 통화 쌍 통상 거래 시간 상품 금 및 은색 거래는 20:00 GMT 2 FXOpen 서버 시간 XBRUSD 미국 북해 통상 거래 시간 XTIUSD US Crud. Thu, Feb Feb 27, 2010 22 23 50 0800.FXOpen은 초보자 상인에게 Forex School에 가입하여 기술을 연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 월 데모 계좌에서 ForexCup 거래 경쟁 Forex School은 반복되는 경쟁이며 참여는 무료입니다. Forex 학교 2 월은 2 월 20 일과 3 월 3 일 사이에 열립니다. 등록은 이미 열려 있습니다. 월요일에 게시 됨, 2017 년 1 월 23 일 22 05 00 0800. Forex Finals의 새로운 16 번째 투어가 1 월 30 일에 시작되어 2 월 24 일까지 계속됩니다. 라이브 계좌에 대한 반복적 인 거래 경쟁 등록은 이미 열려 있습니다. 투어가 끝나면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1,400 달러가 될 상위 5 명의 상인이 결정됩니다. 우승자에게는 a. Published, 2017 년 1 월 13 일 19 52 00 0800. 고객 여러분, 2017 년 1 월 16 일 미국 마틴 루터 킹 데이 (Martin Luther King Day)로 인해 2017 년 1 월 16 일 CFD 및 지수에 대한 거래 시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통화 쌍 정상 거래 시간 G 늙고 은색 거래는 20 00 GMT 2 FXOpen 서버 시간 영국 브렌트 통상 거래 시간 미국 원유 및 미국 Natural. PXX. 4 월 7 일, 2014.FXOpen 장점. Nell 스프레드는 0 USD에서 시작 USD. Attractive Forex 보너스는 새로운 거래 Forex 마이크로 계좌 만의 최소 보증금 1. Forex 표준 계좌 만의 최소 입금액 25. ECN STP 계좌의 최소 입금액 1000.PAMM은 전문 필리핀 거래자를위한 계정입니다. 무슬림 이슬람 계좌에 대한 무와자 계좌. 무료 무제한 외환 데모 계좌 1에서 1 500까지의 마진 활용. 무역 세계에서 가장 우수 MetaTrader 4 플랫폼. 주간 및 월간 Forex 거래 경진 대회 ForexCup 토너먼트. 필리핀에서 경험 있고 도움이되는 생생한 지원. 필리핀에서 Forex 거래 방법 알아보기 2017 년 3 월 11 일자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거래하고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외환에 대해 배워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y 돈을 페소로 바꾸는 좋은시기가 언제인지 알고 싶습니다. 통화 거래를 통해 집에서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배우고 싶어합니다. 돈을 두 배로 늘리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만 2 주 또는 때때로 며칠 안에. 그리고 다른 많은 이유가있다 그러나 아마 forex에 관하여 배우기가 당신의 재정적 인 문학을 증가시키는 것을 도울 것이기 때문에 아마 가장 중요한 것이다. 외환 시장은에있는 가장 크고, 가장 오래되고 가장 유동성있는 금융 시장이다 세계 시장 상황이 위, 아래 또는 옆으로 있는지에 관계없이 큰 이윤을 남길 수있는 몇 안되는 장소 중 하나 인 하루 24 시간 열려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외환 거래를 배울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SELF - 당신이 forex 거래를 배우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에게 방법을 가르쳐 줄 자료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forex 거래에 대해 배우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많은 다른 과정, 비디오 및 전자 책을보기 위해 여기에 가십시오. 이 옵션은 thos에 가장 적합하다. e 메트로 마닐라에없는 자 예 저는 스스로 공부하고 외환 거래를 온라인으로 배우고 싶습니다 .2 개는 세미나에 참석합니다. 부자가되기 위해서는 forex 전문가와 파트너쉽을 맺고 Mark So는 여러분에게 그리고 당신에게 forex의 세계에 당신을 소개 할 포괄적 인 세미나. 세부 사항입니다 .2011 년 4 월 29 일, 토요일 오후 2시에서 4 시까 지. Suite 1503A West Tower, 필리핀 증권 거래소 Tektite, Exchange Road, Ortigas Center , Pasig City. 여기이 Forex 오리엔테이션 세미나에서 배우게 될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기업에서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두 가지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왜 당신은 혼자서 사업에서 은퇴 할 수 없습니까? 두 가지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투자에서 돈을 벌 필요가 있고 왜 지금부터 시작해야하는지. 돈은 절대로 파괴되지 않고 어떻게 이전되는지, 이 사실이 외환 시장과 어떻게 관련되는지. See-Saw와 2 Cup of Water 전략을 사용하여 Forex Market을 거래하는 방법. 보상해야 할 위험 비율은 무엇이며 왜 매트입니까? rs 만약 당신이 Forex Trading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단기 및 장기 거래 란 무엇이며, 어떻게 즉시 실제 돈으로 실천할 수 있습니까? Forex 거래가 당신을위한 것인지 알 수있는 방법. Forex 거래에서 진정한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 나는이 세미나에 참석했고, 위의 것들이 빙산의 일각 일 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돈을 벌 수있는 새롭고 흥미 진진하고 합법적 인 방법을 발견 할 것입니다. Mark 씨가 Forex Trading에 관해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 오리엔테이션 세미나의 정상 가격은 P2,500이지만, 아래의 리치가 될 준비가되면 P500을 지불하면됩니다. 또, 2017 년 4 월 29 일 토요일 2:00 ~ 4:00에 개최됩니다. Pasig City의 Ortigas Centre, Exchange Road, Tektite, Suite 1503 West Tower에서 열리십시오. 등록비는 P500에 불과하지만 아래에 등록 할 때만 가능합니다. 두 번째 생각이 있거나 4 월 29 일에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니요 걱정, 이 Forex 오리엔테이션 세미나는 매월 발생합니다. 그리고 일단 등록하고 지불하면 원하는만큼 여러 번 참석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갑자기이 날짜에 그걸 만들 수 없다면 다음 달에 다음 일정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플러스, 논의 된 개념을 검토 할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forex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완전히 이해할 때까지 매월 반복해서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당신을 다시 배울 수 있습니다. 다시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최선의 선택을하십시오. 위험 경고 거래소는 높은 위험도를 지니고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투자 목적 및 개인적 위험 허용치를 사전에 알아 두십시오. 외환 거래에 참여하십시오. Facebook상의 공유. 거래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렇게하려면 상관 관계가있는 통화 쌍에 대한 지위를 열려고합니다. EURUSD에서 포지 션을 열고 싶다면, 잠시 동안 너는 틀림없이 틀릴 수도있다. 언제나 가질 수있는 태도이다. 그렇게 말하면, 아래의 상관 관계 표를보고 싶을 것이다. 2011 년 9 월 현재. EURUSD 무역에 대한 위험을 관리하고 싶다면, AUDUSD 및 다른 상관 쌍에 대한 입장. 헤지 및 위험 관리. 당신이 가야 할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단기 유로화를 말합니다. 장기 AUDUS. LONG GBPUSD. SHORT USDCAD. SHORT USDJPY. SHORT AUDUSD. SHORT EURGBP. SHORT GBPUSD. LONG USDCAD. LONG USDJPY. 일단이 전략을 사용하면 적은 위험을 줄 수 있습니다. 일단 EURUSD가 하락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통화가 상승하여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또한 보상을 최소화합니다. 만약 당신이 무모한 사람이되고 이익을 올리려는 경우, 당신은 아래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험 보상을 두 배로하십시오. 당신이 가야 할 위험을 두배로 줄이는 단기 포지션. USDCAD. SHORT USDJPY. 어떤 통화가 서로 관련이 있는지 알면 당신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를 대비하여 카드를 잘 활용할 수있는 이점. 외환 거래 및 차트에 대해 생각할 때, 무엇을 염두에 두느냐는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시간 차트가 여전히 동일합니다. 1 분 차트는 일일 차트와 동일 내가 지난 주에 알아 낸 것은 일중 차트를 거래하려고 시도한 것이 었습니다.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나는 매일 차트에서 성공적으로 거래하며 때로는 매일 거래해야하기 때문에 그것이 가져 오는 자유를 사랑합니다. 나는 뭔가 다른 일을하게된다. 나는 다음 촛불을 기다리는 동안 또 다른 하루가 걸릴 것이다. 그래서 나는 작은 시간의 거래를 시도했을 때 결코 이익을 얻지 못했다. 나는 모르겠다. 나는 단지 나를 따른다. 나는 아직도 나를 따른다. 규칙 그러나 일중 거래가 다른 차트보다 완전히 새로운 짐이라는 사실을 나는 깨닫는다. 내가 정말로 이것에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한 번에 하나의 차트를 마스터해야한다. 그들의 차트가 어떤 차트에서나 훌륭하다고 주장하는 많은 책들 모르겠다. 내 전략이 그렇게 좋지 않다. 나는 독서를 위해 책을 몇 장 샀다. 책을 읽었을 때 내가 배웠고 테스트 한 것들을 게시 할 것이다. 유로 존 부채 위기를 이용하라. 훌륭한 포커 전문 포커가 무엇인지 압니까. 돈 관리 그 이유 왜 훌륭한 포커 플레이어가 없으며 행운을 사용하여 도박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위대한 포커 플레이어는 돈 관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거래 된 각 카드의 확률을 알고 있습니다. 나쁜 카드를 가지고도 행운을 빕니다. 자신의 경쟁이 더 악화되기를 바란다 외환 거래에서 포지션을 열려고하기 때문에 운을 시험하기보다는 포지션을 열 권리가있을 때까지 기다리려고합니다. 대부분의 외환 거래자들의 몰락은 그들이 거래를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위치를 여는 것을 위해 입장을 열려면 이는 전략이 무엇이든간에 좋은 거래 전략에 해로운 것입니다. 돈 관리는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 부분이며 외환 거래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전략 피보나치, 기술적 분석 및 기타 등등 엔트리 및 ​​퇴장 시스템은 작은 부분 일뿐입니다. 포커 플레이어는 테이블에서 생존하기 위해 똑같은 일을합니다. 일정한 손실을 입은 시간이 올 경우 돈을 관리해야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당신은 다음 큰 트렌드가 당신의 손실을 되 살릴 수있는 곳으로 올 때까지 일관된 손실을 견뎌내야합니다. 유로존에 대한 긍정적 인 소식과 USD에 관한 뉴스 때문에 이번 주에 나는 잃었습니다. 좋은 소식 나는 EUR USD에서 짧았고 손실로 나를 쳤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이 게임에있다. 그리고 아마도 오랜 시간 동안 일 것이다. 이번주는 나를 위해 너무 감정적이었다. 왜냐하면 내가 잃어 버렸기 때문에 나는 감정적으로, 하지만 나는 내면의 불타는 열정처럼 느껴지지는 않았어. 내가 전에 느꼈던 똑같은 느낌. 바뀌는 열정에 대한 열망. 내가 원하는 것을 얻고, 그것을 얻기 위해 무엇이든지해야한다. 나는 그쪽을 알고 싶어한다. 내 태도 나 습관을 바꾸기 전까지는 그것을 얻을 기회가 없다. 나를 기분 좋게 만든다. 변화를 갈망하게 만든다. 나를 위험하게 만든다. 나에게 생명을 불어 넣는다. 너는 내가 올바르게 이야기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이제는 주사위를 굴려 무언가를 한 당신의 그것들을 위해, 나는 그 순간을 위해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린다. 나는 당신이 이해한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무언가를 위험에 빠뜨리고 보상받을 큰 감정이다. 얼마나 불가능할 지 모르고 여행을 즐기기 때문에이 시점에서 나는 삶을 살아 간다. 간단히 말해, 나는 내 10 년 동안의 나의 목표와 진정한 목표를 찾은 것 같아. 그리고 나는 Forex Trading에 감사드립니다. 그 모든. 나는 AUD USD 쌍에이 시장을 발견하고 짧은 입장을 만들었다 나는 구매 압력의 기세 때문에 아래로 갈 것이라는 점을 지금 믿어 의심치 않는다 나는 아직도이 무역 그러나 본능을 보완하는 것을 아무것도 확실하지 않다 이걸 망칠지도 모르지만 여기에 나와 적어도 나와 있습니다. 아직도 내가 만든 모든 외환 거래로 돌아 간다 .2 월 10 일 오전 10시 30 분에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어쩌면 우리는 거래시 감정을 기울여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제 내 무역은 -23 7 pips에 있습니다. 나는 2013 년에 거래하면서 내 외환 거래가 서서히 성숙한 시스템으로 변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포럼에서 다른 상인을 만났을 때, 제 4 학년, 내 시스템, 외환 거래를 할 때 - 더 빠르지 만 수익성이 높고 안전한 거래는 다음 주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루 거래의 스트레스를 겪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여행은 더 긴 거래를 찾고, 여행하고 삶의 의미를 찾는 데있어 흥분되는 일이 없기 때문에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어둠 속에서 아직도 우연히 발견되는 무수한 초보자들을두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생각해 보았습니다. 회원 클럽에서 온라인으로 가르 칠 수있는 곳 또는 연락 할 수있는 신호 서비스 나는 무역을 열고 닫아야 할까? 나의 분석과 의견 그리고 물론 나는 어떻게 무역하고 나의 지표, ichimoku에 대해 열린 질문을 던져야 하는가? 물론 나는 돈을 쓰고 싶지 않지만 나는 사람들을 고용하여 개발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시스템, 그리고 나는 이것을 위해 거래를 위해 돈을 사용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빨간 구역에 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신호 서비스 또는 회원 클럽 또는 둘 다. 그리고 얼마를 기꺼이 원하십니까? 안락한 지불을 지불하기 위하여. PSI는 99가 공도 강도다는 것을 생각한다. 지난 주에 좋은 forex 무역은 현지 시장 및 증권 거래소에 이렇게 좋지 않았다 그러나 저것은 다른 이야기 무역에서 그러나 실제적으로뿐만 아니라 실행 한 참을성의 종류 당신은 본다, 지난 주, 이 사이트는 해킹당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모든 사람들이 괜찮 았음을 알지 못했을 때 인내심을 시험 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제는 다시 돌아 보았습니다. 금요일이었습니다. 나는 무역에 뛰어 들었습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좋은 시간이었다. 그것 GBPJPY과 USDJPY 안에 그리고 오늘 그들을 검토 할 것이다. 좋은 구매 기회 GBPJPY을 위해 추세가 끝났다고 그러나 확실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추세의 끝이 아니더라도, 여전히 작은 위험이다 큰 보상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가격이 50 점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해야합니다. 목요일의 최고치를 깨지 않으면, 이 거래는 무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이 거래에서 위험 보상 비율이 좋기 때문에 나는 고집합니다. 그것으로 주간은 하락세에 있고 월간은 방금 지원에 이르렀습니다 이번 주는이 달의 가격을 끝내는 데 결정적입니다. 이미 저기에 바위 바닥에 닿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오랫동안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2011 년을 목표로하십시오. 1 개월 내에 순이익 25,000 달러를 얻습니다. 나는 스테이크를 올릴 것입니다. 2011 년 9 월에서 2012 년 9 월까지의 나의 목표는 1 개월 만에 순이익 25,000을 얻습니다. 그렇습니다. 백만 달러 페소 MOON은 하루에 최소 833 달러를 벌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떻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돈 관리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하십시오. 위험을 감수하고 방어하십시오. 항상 특정 거래에서 잘못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불필요한 위험을 무릅 쓰고 공격적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거래에 더 많은 위험을 끼칩니다. 잘못된 거래에 대한 위험을 줄입니다. . 항상 출구보다는 출구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돈 관리, 심리학 및 출구 전략. 2010 년 주요 목표 외환 거래에서 D 5,000 Done Done을 ​​마쳤습니다. 나는 이미 거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공식화하기 위해서, 나는 그것을 쓸 것입니다. 이 저널에 나는 나중에 컴백 할 수 있고 나의 진전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2010 년 목표는 외환 거래 이익에서 매월 5000 달러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2010 년 말에 적어도 5,000 달러를 벌어야합니다. 20 250 그건 하루에 250입니다. 목표 달성 방법. 오래 기다리십시오. 더 긴 차트에서만 트레이닝합니다. Daily Weekly 저는 하루 거래 경험이 좋았지 만, 매일과 매주마다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매주 나는 지금까지 익숙해 질 때까지 트렌드 추세를 따르십시오. 내 시스템을 따르십시오. 과도한 거래를 자제 해주십시오. 내 궁극적 인 목표는 forex를 사용하여 첫 번째 백만 달러를 벌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알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2011 년 9 월 1 일까지의 업적 1 달 동안 순 이익 5,000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긴 여정이었고, 약 1 년 동안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늦었습니다. 그러나 매우 좋은 모험이었습니다. 학습 곡선의 많은 처음에 나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이제 더 큰 것들로 나아갈 수있다. 큰 것은 더 큰 이익을 의미한다. AUD CAD 일일 차트. AUD CAD에서 발견 된 교과서 촛대 패턴. 완벽한 기회는 다음 촛불을 기다리는 것이다. 그때 황소 초의 신호 그 유효한 신호가 아니라면, 그때의 거짓 경보 위험 수취인은이쪽에 지금 긴쪽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는 이대로 하루처럼 빛으로 촛불 막대기 패턴을 본 적이 없다. 외환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 무역 또는 무역을 갈망하는 사람들 n forex 시장은 항상 나에게 당황하게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 시간 일하는 전형적인 사람들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자기 직업으로 스스로를 유지하고 외환 거래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생각의 기차에는 많은 것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으로 시작했다 그러나 당신이 forex 무역 및 당신의 일 일을 가진 당신의 시간을 분할하기 위하여려고하는 경우에, 당신이 당신의 일을 끝내고 반은 당신의 무역 그래서 당신은, 아무것도 전혀 끝나지 않았어요 당신이 forex를 할 일을 그만 두어야한다는 말은 아니에요 내가 새로운 외환 거래자에게 주입하려고하는 것은 열린 마음과 외환 거래의 진정한 기대입니다. 시간을 나누면 저글링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하면, 당신은 forex 거래에서 당신의 자급 자족을 몇 십 년 이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결코 forex를 과소 평가하지 않으며 내가 언젠가는이 부분의 시간을 할 수 있다고 말하면, 나는 부유 한 C 남자가 될 것입니다. 경쟁력있는 풀 타임으로이 일을하는 상인들, 그들에 따라 수백만 달러의 돈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반쯤 엉덩이 노력으로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자전거로 달에 가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forex에서 성공하려면 매매, 경쟁해야하고, 집중해야하며, 결코 시장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아르바이트를하면서 아르바이트를 할 수는 있지만, 총기의 소망이있는 아들에 관해서는 아무 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포스트 네비게이션. 인기 게시물. 외환 중개인 XE 시장 - 외환 중개인 검토 XE 시장 거래는 73 개가 아닙니다. Forex 필리핀은 젊은 기업주가 39 명을 언급했을 때 태어났습니다. 2011 년 내 외환 거래 목표 목표 25,000 회 1 개월 내 순이익 25 개 의견을드립니다. Forex Forex 코스를 거래하는 방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이 페이지에서, 당신은 19 코멘트. Forex 무역 전략 저자, 권위에 반란군과 총 엉덩이되는 15 가지 의견. 왜 모두가 트레이드해야합니까? 13 가지 댓글이 있습니다. Forex 101 For ex Basics - 그래서 마침내 나는 Traders II에 대한 F 13 commentsmunity에 대한 글을 시작했습니다. trader와 투자자를위한 커뮤니티를 만들었습니다. C 12 comments. Fo에서의 목표는 AUD USD에서 180 pips 사람들이 나에게 묻습니다. 11 개의 댓글을하십시오. QA 시작하는 법 i 오늘은 나를위한 안식일입니다. 그리고 나는 몇 시간 동안 11 가지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Forex를 무역하는 방법. 최근 댓글. 최근 게시물. Forex와 CFD는 높은 수준을 지닌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자본에 대한 위험 부담이 있으며 초기 투자액보다 많은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자문을 구하십시오. FX 중개인. XE 시장 Forex Broker Review. Trade뿐만 아니라 Forex뿐만 아니라 CFD와 세계의 선도적 인 외환 거래 플랫폼에 선물. 그들은 최고의 거래 플랫폼 오늘 거래를 지원하는 MetaTrader 4를 지원합니다. FOREX, CFD 및 선물 큰 플러스 때문에 더 많은 돈을 버는 다른 b의 계정 상품이나 선물을 거래하는 중개인 .30 환영 보너스. 고객이되기위한 재정적 인센티브. 초기 예금에 대해 30 무역 보너스를받습니다. 초기 예금 금액에 제한이 없습니다. MICRO STANDARD 및 EXECUTIVE 계좌를 가진 모든 고객에게. 보너스 24 시간 이내에 거래 가능 .10 로열티 보너스. 잠재적으로 더 큰 성공을위한 더 큰 자본. 모든 단일 예금에 대해 10 보너스 지급. 예금 금액 제한 없음. MICRO STANDARD 및 EXECUTIVE 계정을 보유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보너스는 24 시간. 컴퓨터,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여 여행하십시오. 여행하는 동안 무역을 계획한다면 융통성이 뛰어나고 휴대 가능합니다. 지원은 매우 빠르고 수용적입니다. 온라인 비디오 교육. 내 의견. 지금까지 내가 가진 유일한 문제는 빠른 거래를 처리합니다 때때로 실행이 조금 뒤처집니다 그리고 확산이 때때로 증가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뉴스가 나올 때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이 브로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환영하고 장기간 그들을 고수하기 만하면됩니다. 30 환영 보너스와 10 충성 보너스로 인해 단순히 보너스의 모든 종류의 성공적인 외환 거래에 매우 중요합니다, 귀하의 자본에 추가 된 돈은 helpful. Update XE 시장은 동일합니다 . 당신은 또한 eToro와 함께 사회 거래를 시도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페이팔 만 예금 수단으로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Blackwell과 몇 달 간 지금 거래하고 있습니다. ok naman 거래와 인출 Bakit po sila 사기. Blackwell Global은 매우 좋습니다. CS 그들은 문제가 퍼져 나간다면 당신에게 전화 할 것입니다. 그래도 조금 높습니다. 다른 Market Maker Broker와 비교해보십시오. 왜냐하면 자신의 사업이 자신의 대리인이나 IB도 스프레드를 설명하는 데 매우 투명하며, 다른 브로커와 비교할 때 훨씬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이 브로커에게 5 점 중 4 점을줍니다. 귀하의 돈에서 리베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업을 논평하거나 합류하기 전에는 회사와 임원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사실 당신이 거래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시장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경쟁자의 IB 일뿐입니다. 2 년 전 Blackwell Global과 거래하고 20,000 명을 기탁했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회사 대표자를 만났기 때문에 Sherwin을 여러 번 만나 보았습니다. 그는 비즈니스에 대해 깊이 알고있는 매우 영리하고 겸손한 사람입니다. 나에게 하늘과 땅을 약속했다. 그들은 사업의 위험 수준을 설명하는 데 매우 투명하며, STP 중개인이 어떻게 벌고, 왜 다른 시장 중개인보다 스프레드가 더 높고, 심지어 내가 사업에 참여하지 말라고 충고했다. 위험으로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 다른 사실은 Blackwell Global이 모든 고객과 계약을 맺고 컴플라이언스를 엄격히 준수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위의 다른 의견에서 사기꾼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들이 얻은 많은 라이센스 뒤에 숨어있는, 나는 여러 수상 경력이있는 회사가 어떻게 많은 라이선스 또는 최고 규제 기관에 숨어있을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포럼에서 오해하지 않는 무언가로 포럼을 오해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똑똑한 상인이 smartly. hi fxpro 합법적 인 youe을 사용하여 plly 의견 smartly. hi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